수면 무호흡증이 꼭 알아야 할 조언

2020. 6. 14. 05:48카테고리 없음


수면 무호흡증이 꼭 알아야 할 조언



수면 무호흡증 진단을 받으면 공황상태에 빠지고 싶은 유혹을 이겨내라.


이런 상태는 심각한 문제를 일으킬 수 있지만 적절한 치료로 관리할 수 있다.


수면 무호흡증을 물리치는 최선의 결과를 위해서는, 그것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배울 필요가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계속 읽어보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수면무호흡증을 앓고 있는 이유 중 하나는 과도한 체중을 싣고 있기 때문이다.


만약 사람이 과체중이고 수면무호흡증을 가지고 있다면 모든 시도는 살을 빼도록 해야 한다.


운동을 늘리고 총칼로리 섭취량을 줄이는 것이 이것을 달성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식단에서 탄수화물을 줄이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잠을 잘 수 있도록 알약 외에 다른 것들을 시험해 보라.


이완된 목 근육은 수면제뿐만 아니라 알코올 섭취에 의해 유발된다.


알약은 또한 수면 무호흡증 환자에게 여러 가지 다른 방법으로 영향을 줄 수 있다.


무호흡증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잠을 잘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의사에게 물어보는 것을 생각해 보라.




혼자 자면 수면무호흡증이 있는지 판단하기 어려울 수 있다.


잠자는 동안 간단한 캠코더를 사용하면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의사들이 당신이 내는 소음을 듣고 싶어할 것이기 때문에 당신의 비디오에도 오디오가 필요하다.




CPAP 또는 BIPAP 기계로 잠을 잘 때 입을 다물 수 있도록 턱끈을 준비하십시오.


턱을 제자리에 고정시켜 입을 다물고 잠을 잘 수 있는 것은 작은 원단 스트랩에 불과하다.


만약 여러분이 입을 벌리고 CPAP 치료가 효과가 없을 경우, 이 장치에 효과가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십시오.




수면 무호흡증이 CPAP 기계를 사용해야 하는 경우 의료 ID가 항상 함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의학적인 관심이 필요하다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이 수면 무호흡증을 가지고 있고 CPAP을 사용한다는 것을 깨닫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의 아이디로 당신은 당신의 수면 무호흡증과 CPAP 장치에 대해 의료진에게 알릴 수 있다.




수면무호흡증과 관련된 위험인자를 완화한다.


유전적 요인으로 수면무호흡증을 앓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생활습관 때문에 수면무호흡증을 앓는 사람도 있다.


그러나 체중 흡연과 음주와 같은 다른 것들은 통제될 수 있다.




체중 감량은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는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과체중이거나 목 둘레가 정상보다 큰 사람은 수면무호흡증에 걸리기 쉽다.


체중이 줄면서 목의 압력이 낮아져 잠자는 동안 호흡이 편리해진다.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다면 얼굴을 위로 향하게 하는 것은 피할 수 있는 일이다.


수면무호흡증 환자들은 대부분 등을 대고 잠을 자는 경우가 많아 기도가 막히기 쉽다.


밤에 옆구리를 누우려면 쿠션이나 베개를 사용해라.




수면 무호흡증을 퇴치하는 방법으로 혀와 목의 운동을 사용한다.


적어도 3분 동안 입천장 쪽으로 혀를 올려보아라.


이것은 약한 혀와 목의 근육을 강화시켜 여러분이 그렇게 쉽게 잠을 자는 동안 그들이 뒤로 미끄러져 기도가 막히지 않도록 도와줄 것이다.




수면무호흡증이 있으면 술을 많이 마시지 마라.


술은 목을 편안하게 하고 통로를 막는다.


취침 시간 가까이 술을 마시지 마라.


이것은 술을 마시면 잠을 망치지 않게 할 수 있다.




연주할 관악기를 집어든다.


그것은 훌륭한 취미고, 밤에 숨쉬는 것을 돕기 위해 약한 근육을 운동시키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이러한 근육을 단련하면 근육들이 강화되어 잠자는 동안 근육을 조절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고 따라서 수면 무호흡 증상을 줄일 수 있다.




CPAP 기계를 사용하는 경우 의사가 가습기를 열로 처방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따뜻하고 습한 공기 조건에서 잠을 잘 때 CPAP 치료법을 고수할 가능성이 높다.


많은 CPAP 제조업체에서 통합 가습기를 기계에 제공하고 있으므로 의사와 상의하여 이것이 귀하에게 적합한 옵션인지 확인하십시오.




수면무호흡증을 치료하지 않으면 전반적인 건강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다행히 치료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다.


당신이 방금 읽은 제안들은 수면 무호흡 치료 요법의 훌륭한 출발점이 된다.


의사와 상의하고 지금 시작하십시오!